[CES 2023]삼성 부스 먼저 찾은 베스트바이 회장…한종희 "설렌다"

제이슨본픽(Jason Bonfig) 베스트바이 회장이 삼성전자 부스를 방문하고 만족해하는 모습.
 사진출처 - 전자신문
제이슨본픽(Jason Bonfig) 베스트바이 회장이 삼성전자 부스를 방문하고 만족해하는 모습. 사진출처 - 전자신문

제이슨 본 픽(Jason Bonfig) 베스트바이 회장이 CES 2023 삼성전자 부스를 방문해 '인상적'이라고 평가했다.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은 이번 CES에서 제품보다는 '동행'이라는 삼성의 가치를 보여주는데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제이슨 본 픽 베스트바이 회장은 6일 오전 9시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 개막 이튿날 삼성전자 전시 부스를 가장 먼저 찾았다. 베스트바이는 북미 최대 전자제품 유통채널로 삼성전자에 가장 중요한 고객사다.

제이슨본픽(Jason Bonfig) 베스트바이 회장이 현지시간 6일 오전 삼성전자 부스를 가장 먼저 방문했다.
 주요 VIP가 전시부스를 모두 감상한뒤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전자신문
제이슨본픽(Jason Bonfig) 베스트바이 회장이 현지시간 6일 오전 삼성전자 부스를 가장 먼저 방문했다. 주요 VIP가 전시부스를 모두 감상한뒤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전자신문

한종희 부회장은 본 픽 회장과 임원진에게 삼성 부스를 직접 소개했다.

한 부회장은 “본 픽 회장이 삼성전자를 둘러보고 삼성의 미래 가치를 볼수 있어 정말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했다”면서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대면 CES 2023가 참 설렌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과거처럼 개별 제품 소개보다는 삼성 비전을 공유하는데 방점을 찍은 전시를 구성했다. 한 부회장은 “제품 전시는 퍼스트룩 행사장에 잘 조성해놨다”면서 “이번 CES 2023에서 삼성전자는 제품보다는 동행이라는 삼성 가치와 비젼을 알리는데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라스베이거스(미국)=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