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골매 '40년만의 비행', 2차티저 공개…수호·장기하 등 공연 하이라이트 집중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2023 설연휴를 채우는 무대 선물이자 송골매(배철수·구창모)의 마지막 방송공연 'KBS 설 대기획-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이 주요 하이라이트와 함께 그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12일 KBS는 공식채널을 통해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 2차티저를 공개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공개된 영상은 배철수와 구창모가 송골매 조형물을 타고 무대에 등장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송골매 공연의 하이라이트 컷들이 망라돼있다.

특히 엑소 수호와 장기하, 배우 이선균까지 게스트로 출연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여전히 살아있는 슈퍼스타’, ‘공연계의 탑건 매버릭, 송골매’, ‘송골매의 음악이 흐르는 순간 난 스물이었다’ 등 공연관객들의 목소리를 담아 눈길을 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이는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 등에 이어지는 ‘KBS 대기획’의 새로운 역사이자, 배철수, 구창모가 송골매로서 방송에 출연하는 마지막 공연이 될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을 향한 기대감을 폭발시키기에 충분하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한편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은 오는 21일 밤 9시 2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