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박미선 "김준호와 사귀는 줄 모르고 김지민에 다른 남자 소개할 뻔"

'아는 형님' 박미선 "김준호와 사귀는 줄 모르고 김지민에 다른 남자 소개할 뻔"

개그우먼 박미선이 김지민에게 다른 남자를 소개할 뻔 했던 아찔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1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형님들과의 통통 튀는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할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이 등장한다. 이들 ‘아는 누님’들은 가감 없는 입담으로 형님들과 즉석 상황극까지 펼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김지민은 연인 김준호에게 감동 받았던 일화를 밝힌다. 김지민은 “내가 회를 별로 안 좋아해”라고 말하며 회를 안 좋아하는 본인을 위해 김준호가 해주었던 배려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다. 또한 박미선은 김지민과 김준호의 교제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며, 김지민에게 다른 남자를 소개시켜줄 뻔했다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 밖에도 ‘아는 누님’들은 형님들과 짝꿍이 되어 즉석 상황극을 펼친다. 특히 오마이걸 미미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형님들을 당황시켰을 뿐만 아니라, 찰떡같은 콩트 연기로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지민이 밝힌 연인 김준호의 배려심 넘치는 일화부터 박미선, 조혜련,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의 넘치는 끼와 흥은 14일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