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들고' 아이돌 꿈꾸는 백발소년단…송가인X김호중X허경환 눈도장

'복덩이들고' 아이돌 꿈꾸는 백발소년단…송가인X김호중X허경환 눈도장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TV조선 ‘복덩이들고(GO)’가 18일 중년들의 아이돌이 되고픈 중년 그룹, ‘백발소년단’을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예고했다.

‘100세 시대’ 도전을 멈추지 않는 시니어들의 이야기를 그린 TV CHOSUN ‘복덩이들고(GO)’ 11회에서는 평균 신장 183cm에 평균 나이 64세, 영화 감독부터 대학 교수까지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이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어 뭉친 '백발소년단'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본인들의 노래인 ‘멋진 인생’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의외의 개인기 실력으로 연예계 선배인 복덩이 남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나이는 숫자에 불과’를 외치며 인생 제2 막을 여는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한 복카 노래자랑이 개최됐다. 트로트 선곡이 주를 이룬 이전 회차들과는 달리 팝송, 락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 선곡으로 중장년층의 예측 불가 매력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 복카 노래자랑에서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고 마는데, '오히려 좋아' 노련한 허경환은 MC 재량으로 ‘복덩이 남매 찬스’를 부여했고 참가자는 복덩이 남매 중 한 명과 급 듀엣 무대를 펼치게 된다. 그런데 참가자의 의외의 곡 제안에 복덩이들이 당황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복카 상품 탈탈 털리게 한 역대급 참가자들의 노래자랑 무대부터, 시니어들을 위해 준비한 감동 100% 복덩이 남매의 고품격 라이브 공연은 오늘(수) 밤 10시 '복덩이들고(GO)'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