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어바웃펫과 프로모션…'포동' 알리기

LG유플러스, 어바웃펫과 프로모션…'포동' 알리기

LG유플러스가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어바웃펫과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25일부터 2월 5일까지다.

지난해 LG유플러스가 선보인 반려견 훈련 서비스 플랫폼 '포동(For Dong)' 인지도 확대 차원이다. 포동은 반려견 성향분석 검사 'DBTI(Dog Behavior Type Indicator)', 반려견 성향에 기반해 전문가가 견주 고민을 상담해주는 '성향 상담소', 훈련사와 견주를 연결하는 '훈련 클래스' 등 전문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시 6개월 만에 반려견 등록 수가 15만두를 돌파했다.

어바웃펫에서 DBTI 성향에 맞춰 문제행동을 개선할 수 있는 산책용품과 장난감 등을 추천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젤리크루 산책 용품, 펫띵 장난감, 블랙홀 패드, 네추럴코어 등 어바웃펫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DBTI 검사를 수행하면 5000원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어바웃펫과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보호자가 DBTI로 반려견을 이해하고 맞춤형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 반려가족 만족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바웃펫은 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큐레이션과 양육,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네이버 에이아이템즈 서비스와 연계해 사용자 맞춤 추천, 당일·새벽배송 등 24시간 전일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