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FEARLESS’ 일본어 뮤비티저 공개…'韓레이싱→日체스판' 새 당당함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LE SSERAFIM)이 뮤비티저와 함께 일본 정식데뷔 출사표를 당당하게 던졌다.

24일 쏘스뮤직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에 르세라핌 일본 데뷔싱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국에서의 레이싱 버전과는 달리 체스판 콘셉트를 띤 ‘FEARLESS -Japanese ver.-’ 뮤비를 포인트단위로 담고 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체스말을 잡은 사쿠라부터 판을 읽는 홍은채, 체스판에 오른 카즈하 등의 모습을 필두로 네일아트로 개성을 표현하는 김채원, 무대를 앞두고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허윤진 등 상하좌우 대각선을 마음껏 움직일 수 있는 '퀸'에 비유된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들이 직접적으로 묘사돼 눈길을 끈다.

이는 올 화이트 착장의 군무신 피날레와 함께, 한국에서와는 또 다른 무대 콘셉트와 매력으로 당당함을 강조할 르세라핌의 새로운 시작을 표현하는 바로 보여져 주목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0시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과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 등 총 3곡으로 구성된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표, 현지 정식행보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