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광희 "'더글로리' 특별 출연했다"…비하인드 공개

'라디오스타' 광희 "'더글로리' 특별 출연했다"…비하인드 공개

광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 세계 화제작 ‘더 글로리’에 깜짝 출연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탈탈 털어놓는다. 이어 그는 앙상한 몸을 위해 필수 소지품이 있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광희, 황수경, 주우재, 뱀뱀이 출연하는 ‘종이 인형의 집’ 특집으로 꾸며진다.

광희는 특유의 팩폭 입담과 날뛰는 예능감, 팔랑거리는 얇은 팔다리로 예능, 교양 프로그램 등을 넘나들며 웃음 치트키로 맹활약 중이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격해 남다른 하이 텐션과 폭주하는 수다로 녹화장에 빅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광희는 연예계 대표 종이인형으로 등극하게 된 비화를 ‘라디오스타’에서 밝힌다. 그는 과거 마른 몸을 보완하기 위해 항상 챙겼던 아이템이 있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광희는 9살 어린 뱀뱀과 함께 예능 촬영을 하다가 질투심이 폭발했던 사연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광희는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특별 출연했다고 밝혀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그는 ‘더 글로리’에 출연하게 된 과정과 촬영 비하인드를 모두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치솟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광희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하체 힘이 좋다고 셀프 자랑하며 허벅지 씨름에 나선다. 과연 광희의 허벅지 씨름 대결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연예계 대표 종이 인형 광희의 ‘더 글로리’ 신스틸러로 활약하게 된 뒷이야기는 오늘(2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