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오스템임플란트, 유니슨·MBK 주당 19만원 공개매수 공시에 15% ↑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ET라씨로] 오스템임플란트, 유니슨·MBK 주당 19만원 공개매수 공시에 15% ↑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MBK파트너스와 유니슨캐피탈코리아(UCK)가 오스템임플란트 주식을 주당 19만원에 공개매수한 후 자진 상장폐지를 추진한다는 소식에 오스템임플란트 주가가 강세다.

25일 오전 9시 40분 기준 오스템임플란트(048260)는 전 거래일 대비 15.45% 상승한 18만 7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는 이날 오스템임플란트 주식을 주당 19만원에 내달 24일까지 공개매수한다고 공시하고 "대상회사의 자발적인 상장폐지를 신청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본 공개매수를 추진한다"라고 밝혔다.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는 사모펀드 운용사인 MBK와 UCK가 오스템임플란트 인수를 위해 지난 5일 설립한 기업이다. MBK의 김광일 대표와 UCK의 김수민 대표가 공동대표로 있다.

공개매수 주식이 239만여주 이상이면 전량을 현금 인수한다.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는 이번 공개 매수를 위해 2조5000억원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스템임플란트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