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남이 될 수 있을까' OST주자 합류…금일 신곡 '다른 시선' 발표

가수 황치열이 강소라·장승조 주연의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의 감성몰입을 돕는 데 함께 한다.

25일 인넥스트트렌드 측은 황치열이 가창한 ‘남이 될 수 있을까’ 첫 OST ‘다른 시선 (Forgive Me)’이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인넥스트트렌드 제공
사진=인넥스트트렌드 제공

극 중 구은범(장승조 분) 테마곡인 ‘다른 시선 (Forgive Me)’은 휘파람 멜로디와 보사노바풍 어쿠스틱 기타리듬을 포인트로, 서로에 대한 의미 없는 끈을 놓지 못한다는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아시아 권에서 인정받는 감성보컬 황치열의 성숙한 곡 표현력과 함께, 극 중 오하라(강소라 분)-구은범(장승조 분) 관계의 현실적인 감성몰입감을 더해 관심을 끈다.

또한 '이태원 클라쓰'의 ‘시작'으로 알려진 'OST강자' 싱어송라이터 ‘가호 (Gaho)’와 그가 멤버로 있는 밴드 ‘케이브 (KAVE)’, 영화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파파로티’, ‘걸캅스’ 등을 작업한 이재학 음악감독의 완성도 높은 감성역량을 다시 한 번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서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지니 TV와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