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잇, 금일 데뷔곡 'HONESTLY' 뮤비공개…아이콘 진환·고등래퍼 방재민 지원사격

걸그룹 라임라잇(LIMELIGHT)이 러블리 감각의 뮤비 선공개와 함께 정식 데뷔행보를 시작한다.

14일 143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라임라잇 데뷔 EP 'LOVE & HAPPINESS'의 타이틀곡 'HONESTLY' 뮤직비디오를 공개, 그룹 공식데뷔를 알렸다.

'HONESTLY'는 지난해 9월 프리데뷔 EP 'LIME LIGHT' 이후 5개월만의 신보이자, 김승수, 최현준(V.O.S) 콤비의 프로듀싱과 YGX의 도우가 참여한 라임라잇의 정식데뷔곡이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원·앨범발매일(17일)보다 앞서 공개된 뮤비는 라임라잇의 데뷔를 알리는 첫 작품으로, 꿈에 그리던 이상형에게 먼저 다가가 물음표를 던지는 소녀를 표현한 러브송이다.

특히 선배역할로 카메오 출연한 소속사 식구 아이콘의 진환, '고등래퍼' 방재민의 지원사격과 함께, 학교 배경의 하이틴 로맨스톤에서 비쳐지는 라임라잇 멤버들의 풋풋함과 서정적 매력을 집중적으로 보여줘 눈길을 끈다.

라임라잇은 타이틀곡 뮤비공개를 통한 정식행보와 함께, 앨범발매일인 17일을 기점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출격 등 데뷔곡 'HONESTLY' 공식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