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자유 향한 당당 매트릭스'…신보 트레일러 공개

트와이스가 시공간을 지배하는 자유로운 자의 모습으로 등장, 새로운 앨범행보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 오프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트와이스는 시간이 멈춘 듯한 곳을 배경으로 순간의 주인공이 돼 거침없이 걸어나가는가 하면, 흩뿌려진 종이를 구겨서 던지거나 날아다니는 선글라스를 집어 멋을 내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흐름은 리더 지효가 전화기를 내려놓는 순간 다시 시간이 흐르는 것과 동시에 또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는 듯한 모습으로 이어지며 마무리된다.

이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위로 흐르는 파워풀 사운드의 신곡 'SET ME FREE'로 펼쳐질 트와이스의 새로운 자신감과 자유로움을 표현하는 듯한 인상으로 관심을 끈다.

미니12집 'READY TO BE'는 선공개곡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필두로, 'GOT THE THRILLS'(갓 더 쓰릴스), 'BLAME IT ON ME'(블레임 잇 온 미), 'WALLFLOWER'(월플라워), 'CRAZY STUPID LOVE'(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타이틀곡 'SET ME FREE' (한국어·영어) 등 7트랙으로 구성, 시선과 편견을 넘어서 찾아낸 트와이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3월 10일 오후 2시(미 동부 기준 0시) 미니 12집 'READY TO BE'를 발표, 타이틀곡 'SET ME FREE' 활동을 개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