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차예련 "진서연, 센 언니인 줄 알고 긴장" 첫 만남 회상

'편스토랑' 차예련 "진서연, 센 언니인 줄 알고 긴장" 첫 만남 회상

‘신상출시 편스토랑’ 차예련이 진서연과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장금 차예련이 절친 진서연을 위해 특별한 음식을 만든다. 작품과 배역 탓에 화려하고 세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세상 다정하고 러블리한 두 배우의 유쾌한 에너지가 시청자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차예련은 옷방에서 플리마켓에 내놓을 옷을 분주하게 골랐다. 수익금을 기부하는 이번 플리마켓은 진서연의 권유로 참여하게 됐다고. 최근 드라마 ‘행복배틀’을 함께 찍으며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 차예련은 “아이 나이도 같고 비슷한 면이 많아서 빠르게 친해진 것 같다”라며 진서연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이날 진서연은 차예련의 전화를 받자마자 “예쁜이”라고 외쳤다. 이어 차예련이 음식을 만들어 가겠다고 하자 진서연은 “나는 항상 배고프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진서연이 군살 제로, 누구나 탐내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이기 때문. 진서연은 “사람들은 그냥 타고난 줄 안다. 하지만 운동과 식단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이라고 말한 뒤 “원래 먹는 걸 좋아한다. 식탐이 있다”라며 솔직한 반전 식성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차예련과 진서연은 강하게 남은 서로의 첫인상, 첫 만남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차예련은 “영화 ‘독전’ 속 언니(진서연)의 연기를 몇 번씩 다시 봤다. 너무 좋았다. 대단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화 ‘독전’의 강렬한 이미지 때문에 첫 만남 때 긴장했다. 그런데 코드가 잘 맞아서 빠르게 친해졌다”라고 회상했다. 두 사람 모두 서로를 차가운 성격으로 오해했다고.

이외에도 차예련과 진서연은 서로의 매력, 배우이자 아내이자 엄마로서 느끼는 공통점 등 다양한 주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매력적인 두 배우의 솔직한 이야기, 차예련이 진서연을 위해 특별히 만든 감량 간식, 든든한 밥 메뉴 등이 공개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