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극찬' 베이비몬스터 하람, 노력파 천재매력 조명…7멤버 소개 마무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비몬스터가 하람을 끝으로 멤버들의 면면을 모두 조명하며, 그룹의 정식 첫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확고히 했다.

2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하람의 소개영상을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하람의 영상은 앞선 루카·파리타·로라·아사·치키타·아현 등과 마찬가지로, 그의 기본 성격과 매력 등을 집중 조명하는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키즈모델 출신으로서의 넘치는 재능, 그를 완벽한 매력으로 끌어올린 꾸준한 노력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면과 함께 연습생 친구들과의 돈독한 의리를 나누는 15세 소녀 면모가 집중조명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모습은 그의 롤모델인 블랙핑크 로제와 그룹을 프로듀싱한 양현석 총괄의 긍정적인 평가를 토대로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매력포인트로 자리매김할 것을 가늠케 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제는 "목소리가 너무 좋고 컨트롤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고 칭찬했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 또한 "보컬에 있어서는 누구도 하람을 이기기 힘들다. 여느 팝가수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굉장히 놀라운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하람은 "YG 연습생 생활은 나에게 '성장'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데뷔를 하게 되면 나의 첫 꿈을 이루는 날이자 새로운 꿈을 시작하는 날이라고 생각한다. 꼭 데뷔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한국 3명(아현·하람·로라), 태국 2명(파리타·치키타), 일본 2명(루카·아사) 등으로 구성된 블랙핑크 이후 7년만의 YG 걸그룹으로, 최근 소개영상과 함께 구독자 116만 명, 콘텐츠 조회수 1억 7000만뷰 등의 기록을 달성하며 데뷔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