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Cherry Dash’ 트랙리스트 공개…P.O.W 등 우아당당 5곡

체리블렛의 새로운 성숙감이 신곡 P.O.W와 함께 무대로 펼쳐질 전망이다.

FNC W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체리블렛 미니 3집 ‘Cherry Dash’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앨범콘셉트인 패션잡지 타입의 구성으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를 비롯한 5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FNC W 제공
사진=FNC W 제공

특히 자신만의 스테이지에서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아나가는 체리블렛을 묘사한 업 템포 팝 댄스곡 ‘Whistle Like That’, 두근거리는 감정을 구름 위를 걷는 것에 빗대어 표현한 곡 ‘Cloud Nine’, 너와 함께하는 시간을 기다린다는 내용이 돋보이는 ‘Queen’, 멤버 해윤과 보라가 처음으로 체리블렛 앨범 곡 작업에 참여한 '겨울 별 (A Winter Star)' 등의 곡 구성들은 당당함으로 묘사될 체리블렛 새 매력과 음악역량 성장을 가늠케 한다.

체리블렛의 미니 3집 ‘Cherry Dash’는 그 누구의 시선에도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에게 맞는 아름다움을 찾아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Cherry Dash’를 발표,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로 활동을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