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5주년 특집…왁자지껄 송 대표네 신사옥들이

'전참시' 5주년 특집…왁자지껄 송 대표네 신사옥들이

송은이의 신사옥들이에 ‘전참시’ 참견인들이 함께 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37회에서는 CEO 송은이의 왁자지껄 신사옥들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의 신사옥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이영자, 전현무, 유병재, 송성호 실장이 총출동한다.

송은이와 매니저는 손님맞이를 위해 음식 준비에 나서고, 두 사람은 이영자표 특급 소스를 활용해 고수김치 만들기에 도전한다. 공개된 레시피에 따라 소스를 만들던 송은이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기존과는 다른 계량법을 선보여 참견인들을 놀라게 만든다는데.

이어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소스 맛을 본 송은이와 매니저는 생전 처음 보는 맛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고. 과연 미궁 속으로 빠진 고수김치를 무사히 완성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참견인들은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선물을 들고 송은이의 신사옥에 방문한다. 먼저 이영자는 트럭을 대동할 만큼의 입이 떡 벌어지는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 본격 선물 개봉식이 이어진 가운데 모두를 가슴 철렁하게 만든 유병재의 선물부터 송은이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전현무가 준비한 의문의 선물까지 모두 공개된다.

전현무는 특히 자신의 예술혼을 갈아 넣은 그림 선물을 준비하고, 이에 송은이가 꽉 찬 리액션으로 화답했다고.

참견인들과 함께 한 웃음기 넘치는 송은이의 신사옥들이 현장은 4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