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뉴·큐·선우, '늦겨울 눈빛→봄빛 절제섹시' 화보 공개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더보이즈 뉴, 큐, 선우가 매거진 화보와 함께 BE AWAKE의 몽환섹시 컬러를 한층 더 감각적으로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3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한 더보이즈(THE BOYZ) 뉴, 큐, 선우의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자유분방 패션부터 올블랙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착장을 갖춘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무대 위 몽환섹시감을 연상케하는 표정과 칼군무 퍼포를 연상케하는 절제감있는 포즈들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보이즈 뉴, 큐, 선우는 화보촬영 간 인터뷰를 통해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는 역대 최소 인원으로 만들어진 앨범"이라며 "우려와 달리 그 멤버가 최고의 사람이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이번 앨범이 애틋하다. 어두운 곳에서 빛이 나는 느낌이 든다"고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이어 "이번 앨범과 별개로 완전히 반대되는 콘셉트로 저희 셋이 뭔가를 준비하고 있었다"며, "이번 미니 8집이 잘 마무리되면 다시 시동을 걸 예정이다.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20일 발표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곡 '로어(ROAR)'로 11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1위, 2023년 8주차 써클차트 다운로드 정상 등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