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납세자의 날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수상

(주)제이솔루션 장홍석 대표이사(오른쪽)가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제공:제이솔루션)
(주)제이솔루션 장홍석 대표이사(오른쪽)가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제공:제이솔루션)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은 지난 3일 부산진세무서에서 열린 '제 57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납세자의 날은 국민의 납세정신 계몽과 세수 증대를 목적으로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매년 모범납세자를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한다.

제이솔루션은 꾸준한 성장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며, 기부를 통한 사회적 책임과 성실한 납세의무 이행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제이솔루션은 2009년 부산에서 화상회의 솔루션 기업으로 시작해 2014년 법인으로 전환하며 자체 기술 개발을 통해 음향·화상시스템·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났다. 부산 본사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창원에 지사를 두며, 지금의 규모로 성장했다.

특히 K·PREMIUM 시스템을 통한 엄격한 제조 공정 관리와 세분화된 테스트로 디스플레이의 품질과 안정성을 모두 입증해 유수의 기업과 관공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기술로 투명LED필름을 개발해 최근에는 2022 MAMA AWARDS 무대 장치 및 AWARDS ZONE 백그라운드에 구축했다. 투명LED필름을 완제품화한 'T-POP'은 사천시청, 경남도청 등 관공서와 동의대학교, 인제대학교, 부산학생안전체험관 등 교육기관에도 구축되고 있다.

제이솔루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후원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다양한 레퍼런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