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2', 용인 토막살인사건 파헤친다…대한민국 분노케 한 범죄

'용감한 형사들2', 용인 토막살인사건 파헤친다…대한민국 분노케 한 범죄

'용감한 형사들2’가 대한민국을 분노케 한 뻔뻔한 범죄 행각을 파헤친다.

1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이병혁) 19회에는 한상윤 형사, 김보람 형사, 신정훈 형사, 김선홍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살인사건의 피고인으로 법정에 선 한 남자가 누군가로부터 받은 쪽지를 증거물로 제출한다. 그 쪽지에는 “나 살기 위해서 꾸며서 만든 일이오. 미안”이라고 적혀 있었다. 피고인은 이 쪽지를 쓴 사람이 ‘진짜 범인’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 사건은 2020년 7월, 평소와 다른 말투로 문자를 남긴 채 사라진 여성을 지인이 실종신고하면서부터 시작된다. 실종자의 마지막 행적을 확인한 형사들은 바로 강력 사건으로 전환한다. 실종자가 한 빌라로 들어간 뒤 밖으로 나온 흔적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실종자가 들어간 빌라 주변에서 혈흔이 묻은 이불과 악취 청소에 쓰는 탈취제 그리고 실종자가 사라진 날 신고 있던 신발까지 발견된다. 과연 그녀가 실종 전 마지막으로 찾아간 인물은 누구인지, 피고인이 증거물로 낸 쪽지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대한민국을 분노케 만든 범인의 뻔뻔한 행각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용인 40대 여성 토막살인사건’의 전말은 10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