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사랑 쟁취하려 이간질까지…데프콘 '감탄'

'나는 솔로' 사랑 쟁취하려 이간질까지…데프콘 '감탄'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양보 없는 ‘로맨스 대전’이 발발한다.

15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이간질’까지 불사하는 솔로남의 열정이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신이 마음에 둔 솔로녀가 다른 남자와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자, 조급해한다. 이후 솔로녀를 만나자, 둘만의 대화를 요한 뒤 앞서 솔로녀가 대화를 나눴던 솔로남에 대한 언급한다. 그는 “아까 그 솔로남이 (솔로녀에 대해) ‘너무 플러팅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옆에서 딱 이렇게 얘기하는 거다”라고 슬쩍 이른다. 이를 들은 솔로녀는 “플러팅?”이라며 어리둥절해 하고, 솔로남은 “끼 부리는 거를 이렇게 (‘플러팅’이라고 한다)”라며 쐐기를 박아버린다.

솔로녀는 “제가요? 제가 끼를 부린다고요?”라며 당혹스러워하고, 솔로남은 “그러니까요..”라며 솔로녀의 눈치를 살핀다. 긴박하게 돌아가던 상황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로맨스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일름보’가 된 솔로남의 선택에 놀라워한다. 이어 “전쟁이다 이거야, 그만큼 좋아하네”라고 솔로녀를 차지하고 싶은 솔로남의 ‘로맨스 야심’을 꿰뚫는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일름보라고 욕할 것 같은데, 저는 호감을 얻고 싶어서 하는 얘긴데. 바로 옆에서 그랬어, 아직도 기억나”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고 “그래서 제가 ‘그분(솔로녀)이 아무한테나 그러는 건 아니다’라며 바로잡아 줬다”라고 솔로녀의 편을 든 자신을 적극 어필한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본의 아니게 ‘이간질’ 작전을 쓰게 된 솔로남의 모습에 데프콘은 “진짜 좋아하면 저렇게 해버리는 거야. (라이벌을) 제거하는 거야”라고 감탄한다. 나아가 이 솔로남은 “다른 데 보지 말라고 얘기하고 싶었다”며 마지막 돌직구를 던져, ‘노빠꾸 솔로남’의 로맨스 전법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9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6%까지 치솟아 식지 않는 ‘나는 솔로’ 인기 열풍을 실감케 했다.

13기의 불꽃 튀는 로맨스는 1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