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꿈꾸는 대로' 라이브 클립 공개…'잔잔 감동' 선사

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특별한 감동을 안겼다.

권진아는 지난 14일 권진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일 발매한 새 EP 'The Flag'의 수록곡 '꿈꾸는 대로'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클립은 '꿈꾸는 대로'의 따뜻한 감성과 잘 어울리는 포근한 무드의 방에 앉아있는 권진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오롯이 권진아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탄생한 이번 클립은 완곡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룬다.

'꿈꾸는 대로'는 지난 2021년 'Antenna LAB'을 통해 선공개,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권진아의 섬세한 보컬과 표현력으로 작은 숨소리조차 위로가 되는 듯한 서정적인 트랙이다.

권진아는 라이브 클립 공개에 앞서 'In My Dreams' 인터뷰 콘텐츠를 통해 '꿈꾸는 대로' 곡명을 활용한 꿈꾸는 '롤모델', 꿈꾸는 '버킷리스트', 꿈꾸는 '나의 모양', 꿈꾸는 '행복', 꿈꾸는 '세상', 꿈꾸는 '공간'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들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최근 권진아는 새 EP 'The Flag'를 발표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됐다.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팝과 록,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여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권진아는 오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권진아 단독 공연 'The Flag'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믿고 듣는 공연형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