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3월 '소형가전 3% 리워드' 행사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이 음식물처리기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이 음식물처리기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소형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30만원 이상의 공기청정기, 청소기, 음식물처리기,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전 품목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3%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소형 가전 혜택도 준비했다. 100만원 이상 200만원 이하 소형 가전을 삼성카드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하면, 사용 포인트의 3%를 추가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31일까지 소형 가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빅매치'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매달 행사 품목이 바뀌는 소형 가전 할인행사다. 3월 행사 품목은 커피머신, 전기포트, 이미용기기, 믹서기로, 최대 48% 할인 가격에 행사 품목을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3월은 대학 입학, 졸업 및 취업 등이 몰려 1인 가구가 증가해 소형 가전의 수요가 늘어나는 기간”이라며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매월 시즌에 맞는 소형 가전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