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컬러그램', 전속 모델로 (여자)아이들 슈화 발탁

(여자)아이들 슈화 화보. 사진=컬러그램
(여자)아이들 슈화 화보. 사진=컬러그램

코스메틱 브랜드 '컬러그램'이 걸그룹 (G)I-DLE의 슈화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컬러그램은 최근 신제품 3종을 공개함에 앞서 새로운 전속 모델로 슈화를 발탁했다.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는 도자기 피부로 알려지는 만큼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명하다.

이번 신제품 러브모먼트 컬렉션에서 3종 라인업 출시와 함께 슈화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신제품 화보도 공개했다.

컬러그램 신제품 3종 라인업은 쥬시퐁당틴트, 눈토리얼 아이팔레트, 쥬시퐁당치크 등 총 3종이다. 쥬시퐁당틴트는 6가지 과일 컨셉을 담은 틴트 라인으로 덧발라도 칙칙함 없이 투명한 광택감과 과즙 컬러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눈토리얼 아이팔레트는 계산기 모양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며, 생기 넘치는 파스텔 음영 컬러를 담아 레이어링 해도 텁텁함 없이 부드럽게 올라가는 텍스쳐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쥬시퐁당치크는 워터 치크 제품으로 한라봉, 복숭아, 딸기, 라벤더 등 과일 이름을 딴 4가지 컬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그램 관계자는 “젠지세대 감성의 컬러그램 신제품과 슈화의 청량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슈화와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