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X문별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마마무+, 'ACT 1, SCENE 1' 티저 공개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마마무+(마마무 플러스)의 특별한 감각이 베일을 벗었다.

마마무+(문별, 솔라)는 오늘(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싱글 'ACT 1, SCENE 1'의 타이틀곡 'GGBB'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무대 세트장을 배경으로 파티를 즐기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경쾌한 분위기 속에 댄서들과 한데 어우러져 자유롭게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모습에서 마마무+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진다.

이와 함께 "다가와 줘 thank you / But 상처는 no thank you / 나 어떡해 네가 끌리는 건 어쩔 수 없어 / GGBB babe"라는 중독성 강한 신곡 'GGBB'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노랫말이 일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GGBB'는 달콤한데 맵고 짜기까지 해서 도저히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사이 누군가에게 완전히 빠져버린 모습을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마마무+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변화무쌍한 사운드와 마마무+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첫 싱글 'ACT 1, SCENE 1'은 솔라와 문별의 새로운 '1막 1장'을 예고하는 앨범으로, 이들은 수록곡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다. 극과 극 콘셉트 속에 다채로운 주제를 담아낸 가운데, 마마무+만의 재치 있는 메시지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따뜻한 봄날 같은 앨범을 선물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싱글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