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라포그, 2023 마이펫페어 송도 참가

[마이펫페어] 라포그, 2023 마이펫페어 송도 참가

라포그는 4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자사 제품 및 신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라포그(LAPOG)는 반려동물 식품에 곤충 단백질을 적용하여 알러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알러지 펫푸드 전문 기업으로, 이번 마이펫페어 송도에서 곤충 단백질을 함유한 저알러지 반려견 사료 '리얼인섹트'를 비롯해 덴탈껌, 영양제 등 자사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추가로, 올해 3월 런칭된 소프트키블의 새로운 라인업, '리얼인섹트 조인트 & 아이케어' 2종을 오프라인 전시회에서는 이번 마이펫페어 송도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라포그의 마케팅 총괄 주영표 이사는 "라포그의 곤충 '동애등에'는 사육부터 제품 개발, 제조, 유통까지 책임지고 엄격하게 관리한다"라며, "반려동물을 위해 깨끗하고 안전한 원료 사용과 제조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곤충 사료의 기호성을 높여 진입 장벽을 낮춘 만큼, 식이 알러지 관리가 필요한 강아지에게 급여해보시길 추천한다"라고 전하며, "반려동물이 알러지로 인해 고통받는다면 이번 마이펫페어를 통해 라포그 제품을 체험해보시길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