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엑스빌더6 전용 기술지원 사이트 오픈

토마토시스템, 엑스빌더6 전용 기술지원 사이트 오픈

솔루션 전문업체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UI·UX개발툴 '엑스빌더6'의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기술지원 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고객사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리뉴얼된 기술지원 사이트는 △솔루션 정기 교육 △기술문서 및 가이드 제공 △Q&A △공지사항 △릴리즈 소식 등을 제공한다. 다양한 정보를 하나의 채널로 통합해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엑스빌더6 온라인 소통창구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는 물론 테블릿,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회사는 다양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을 강화해 정보 검색의 효율성을 높였다. 자주 찾는 게시물을 북마크하는 '즐겨찾기' 기능, 질문내역에 대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나의 질문내역' 등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더불어 기술지원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길주 UI사업본부장은 “분산된 제품 정보를 일원화해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웹사이트를 개편했다”면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소통의 장으로 앞으로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