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포유(주)의 반려동물 브랜드 케어펫은 4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반려동물 방음부스 '케어펫뮤트'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케어펫 뮤트는 청각이 발달한 반려동물의 소음 스트레스와 분리불안 등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 내/외부의 발생 소음을 차단해주어 방음 효과를 제공하고, 바닥에서 올라오는 각종 진동을 잡아주는 방진 기능까지 하는 제품이다"라며 "이에 더해 환기, 조명 기능이 부가 기능으로 포함되어 있어 보다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보호자가 반려동물을 케어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케어펫뮤트는 산업통상자원부 선정 굿디자인 제품으로 GD 마크를 획득해 기능뿐만이 아닌 디자인 제품으로써의 가치도 함께 높여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케어포유 대표 김준용은 "향후 디바이스 기반의 펫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케어펫뮤트 제품에 접목하는 인공지능 및 딥러닝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