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2PM '우리집' 트롯 버전 공개…"나만 믿고 따라와"

'트랄랄라 브라더스', 2PM '우리집' 트롯 버전 공개…"나만 믿고 따라와"

‘트랄랄라 브라더스’ 아찔한 트롯 버전 ‘우리집’이 공개됐다.

다음달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다.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으로 ‘미스터트롯2’부터 마스터로 함께한 장윤정, 붐이 2MC 출연을 확정했다.

이런 가운데 ‘트랄랄라 브라더스’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 트롯 브라더스가 여심 강탈 아찔함의 대명사 2PM ‘우리집’을 구수하고 섹시하게 트롯으로 재해석한 것. 여기에 경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멘트와 치명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와 함께 목도, 몸도 사리지 않는 트롯 브라더스들의 유쾌한 게임 도전기도 살짝 공개돼 더욱 기대를 높인다. 티저 속 트롯 브라더스들이 바닥에 넘어지는가 하면 가슴이 촉촉하게 젖을 때까지 게임에 몰두한 것. ‘빨리 와! 힘 잘 쓰고 가슴 촉촉한 트롯 브라더스가 뽕 빠지게 웃겨 줄게’라는 자막은 매주 수요일 밤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릴 트롯 브라더스들의 역대급 예능감을 예고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최고 시청률 24%를 기록하며 방영 내내 폭발적 화제성을 자랑한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게임&음악쇼로 트롯 스타들의 가창력을 만끽하는 것은 물론 이들의 숨은 매력과 예능감도 모두 볼 수 있다. 또 누구보다 깊은 애정으로 출연자들을 지켜본 장윤정과 붐이 2MC로 합류하며 프로그램의 케미가 폭발할 것으로 보인다.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미스터트롯2’ 첫 스핀오프 예능으로 ‘딱’일 수밖에 없는 이유이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