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동' 도경학&이은제, 정관수술 위해 '꽈추형' 방문

'결말동' 도경학&이은제, 정관수술 위해 '꽈추형' 방문

채널A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가 시원한 고민 해결(?)을 앞둔 ‘도넛 커플’과 각자의 이유로 삐걱거리는 ‘기생 동거 커플’&’피지컬 커플’의 일상을 예고했다.

오는 12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결혼 말고 동거’ 예고편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가 등장한다. 앞서 ‘도넛커플’ 도경학&이은제는 도경학의 정관수술을 놓고 깊은 토론을 했다. 도경학은 홍성우를 찾아와 “정관수술…”이라며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이에 홍성우는 “정관수술이 뭔지는 아냐”며 “자르고 묶고 지지고...”라고 간단명료하게 설명해 도경학을 질색하게 만들었다. 이은제는 초조한 마음으로 대기하는 도경학의 손을 잡으며 위로했고, 이름이 불리자 도경학은 “이제 시작이구나”라며 탄식했다. 겁에 질린 도경학이 과연 고민을 해결(?)했을지, 그 결과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기생 동거 커플’ 이현호&가혜현은 각자 따로 보내는 일상을 예고했다. 이현호의 어머니 집에서 ‘기생 동거’ 중인 두 사람은 ‘혼성 여행’을 놓고 싸웠고, 가혜현은 결국 집을 나갔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고삐가 풀린 가혜현은 남자친구를 잊은 채 유쾌한 시간을 보냈고, 연락이 닿지 않자 이현호는 초조해지기 시작했다. 이현호가 “친구들이랑만 있으면 전화가 안 돼”라며 속앓이를 하는 가운데, 이들이 과연 평화로운 동거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은 서울 상경 후 첫 커플 화보를 찍게 돼, 두 사람이 함께하는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자연스러운 조한빈과 달리 정한샘은 삐걱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심지어 사진작가까지 정한샘을 긴급 호출해 “눈빛이 살인마처럼…”이라며 지적했다. 두 사람의 꿈이기도 한 커플 화보의 결과물이 과연 어떻게 나올지 기대를 모은다.

100% 리얼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는 12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