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유아동 전집 브랜드 아람북스,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 선보인다

유·아동 그림책 전집 전문 출판 기업 ㈜아람북스가 5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송도에서 열리는 '제26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다양한 인기 전집을 선보인다.

[제26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유아동 전집 브랜드 아람북스,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 선보인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구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베이비페어에서 아람 전집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200cmX200cm 크기의 방수 피크닉 매트를 선물 받을 수 있으며, 2질 구매 시 폴리엠 유아블록 40pcs 또는 30만 원대 구매 사은 소전집 1질을, 3질 구매 시 폴리엠 유아블록 80pcs 또는 40만 원대 구매 사은 소전집 1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전집 1질 구매 시 증정되는 피크닉 매트는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되며, 크기는 200cmX200cm로 온 가족이 둘러앉을 수 있는 넉넉한 크기다. 전집 2질 이상 구매 시 선택할 수 있는 폴리엠은 독일에서 만들어져 그 안전성을 다방면으로 인정받은 명품 유아 블록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아람북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 사은품을 고심해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께 책과 놀잇감을 함께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