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LG 스탠바이미 고'가 해외 매체로부터 IFA 2023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 △스탠드 △스피커 △내장 배터리 등을 탑재한 일체형 제품이다. 이동 편의성을 갖춰 캠핑장 등 야외 공간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국 매체 트러스티드리뷰는 LG 스탠바이미 고를 '최고의 제품'에 선정하고 “IFA 2023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이자 언제 어디서든 넷플릭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캠핑·여행 장비”라고 평가했다.
영국의 또다른 매체 포켓린트도 IFA 2023 최고 제품으로 LG 스탠바이미 고를 꼽았다. 매체는 “고객이 재미를 느끼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겠는가”라고 반문하면서 “LG 스탠바이미 고는 놀랍도록 재미있다”고 밝혔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미국 뉴스위크, 포켓나우 우버기즈모, 가젯매치 △영국 테크어드바이저, 스터프 등으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미국 얀코디자인과 톰스가이드가 선정한 최고 디자인 제품에도 올랐다.
LG전자 제품은 LG 스탠바이미 고 외에도 △LG 시그니처 올레드 M △LG 인스타뷰 오븐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LG 유니버설 업 키트 등이 호평을 받았다. 영국 왓하이파이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LG 스탠바이미 고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이 나란히 전시된 모습을 보니 TV의 미래를 더 기대하게 된다”고 평가했다.
LG 인스타뷰 오븐은 美 얀코디자인으로부터 IFA 2023 최고 디자인 제품에 선정됐다. 英 테크어드바이저는 LG 유니버설 업 키트를 IFA 2023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