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프린터 브랜드 고덱스(GoDEX)가 자사 산업용 프린터기기인 BP1200i의 총판업체로 자동 인식 솔루션 기업 '㈜진테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진테크는 2004년 창립한 자동인식 전문 기업으로서 RF Card System, Barcode System, Auto-ID System 등 정밀 데이터 획득 및 제어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들의 총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화 산업에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보다 효율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식 설비를 갖춘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진테크가 총판으로 맡게 된 BP1200i는 튜브와 QR코드, 바코드 출력/제작이 모두 가능한 출력기기로 하프 커팅, 풀 커팅 기능이 옵션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다양한 먹지 컬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되어 있다. 14kg의 본체 무게는 다른 프린터들과 다르게 경량화로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되었다. 튜브 폭은 Min. 10.3mm ~ Max. 70mm까지 가능하며 제조라인, 지하철, 자동차 배선 외 다양한 곳에서 사용된다. 장치 연결에 편리한 USB 포트를 3개 탑재하여 작업 시 용이하다.
고덱스 관계자는 “㈜진테크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프린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전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