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는 KT의 IPTV 서비스 플랫폼 '지니TV'에서 최초로 '투썸플레이스·지니TV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지니TV 팝업 스토어는 인터넷TV(IPTV)·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KT의 지니TV 플랫폼에서 투썸플레이스의 주요 제품과 새로운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다. 지니TV 최초로 시도하는 브랜드 협업 공간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니TV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셋톱박스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지니TV 메인 화면 상단에 신설된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클릭하면 투썸플레이스·지니TV 팝업 스토어가 등장한다. 시청자는 팝업 스토어에서 이번 홀리데이 시즌 '마이 윈터 페이버릿' 테마로 선보인 음료와 디저트, 기획상품(MD)제품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지니TV 팝업스토어를 통해 연말 선물을 제공한다. 내년 1월 2일까지 TV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R)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자사앱 '투썸하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오는 20일까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니TV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협업 팝업 스토어 첫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됐다”며 “연말에 지니TV 콘텐츠를 즐기는 모든 고객이 투썸플레이스가 준비한 홀리데이 시즌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