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까지 닭가슴살을 활용한 푸드 간편식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다이어트 식단 하면 대표적인 닭가슴살을 활용해 김밥, 햄버거, 샌드위치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선보인다. 지난 휴일 기온이 30도 안팎을 기록하며 예년보다 고온현상을 보임에 따라 출시일자를 앞당겼다.
이번 닭가슴살 시리즈의 경우 맛보다는 건강관리의 목적으로 찾게 되는 닭가슴살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자 했다. 먼저 야외활동이 많아진 만큼 김밥에 닭가슴살을 넣어 출시했다. 이외에도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이라는 취지에 맞춰 샌드위치와 버거에도 닭가슴살을 결합했다.
이와 함께 지난 1월 출시한 인기 프로틴 상품 '세븐셀렉트 촉촉 닭안심바 바질'의 2탄 버전으로 담백한 맛의 '세븐셀렉트 촉촉닭안심바 오리지널'도 오는 26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닭가슴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세븐셀렉트 촉촉닭안심바' 1개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예년보다 기온이 빨리 무더워진 만큼 속도를 내어 다이어트 관련 상품들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단순히 다이어트족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분 모두 공략할 수 있도록 닭가슴살 외에도 통밀빵이나 채소 등의 재료 구성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