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반려동물 헬스케어 벤처기업 제주펫, 2025 마이펫페어 송도 참가

청정 제주의 기능성 농,수,축산물을 원료로 반려동물 헬스케어 펫푸드를 개발하는 벤처기업 (주)제주펫이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제주펫(JEJUPET)의 신제품 '제주펫 말고기덴탈츄' '제주펫 감귤진피 덴탈츄'를 첫 선보인다.

[마이펫페어] 반려동물 헬스케어 벤처기업 제주펫, 2025 마이펫페어 송도 참가
제주펫 덴탈츄, 청정 제주의 말고기와 감귤진피로 맛과 기능성을 함께 챙기다!

제주펫 덴탈츄는 보호자의 입장에서 시작된 작은 고민 “덴탈츄를 먹이고 싶지만 먹지 않아 고민이다.” “육류알러지, 고기없이 맛있는 덴탈츄를 만들 수 없을까?”라는 두가지 고민해서 시작된 제품이다. 1년이 넘는 개발 기간을 거치어 탄생한 제주펫 덴탈츄는 1,2차 기호성 테스트를 진행하여 93.7%라는 높은 기호성을 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제주펫 덴탈츄를 직접 맛보고 구매 하실 수 있는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전시회 참가 기간 동안 제주펫 부스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하루 선착순 100명 신제품 덴탈츄를 무료로 증정하며, 맛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제주펫 최고 인기상품인 말고기육포, 흑돼지육포를 포함한 모든 제품에 대하여 3+1(교차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펫 관계자는 “청정 제주의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믿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펫푸드를 생산하는 제주펫은 올해로 6년이 됐다”라며 “오랜 기간 끊임없는 고객님들의 사랑과 신뢰 덕분에 이만큼 성장하였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원칙과 신념을 지키는 제주펫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