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 앤 칼 골프,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 브릿존 팝업 오픈

브릿존 팝업
브릿존 팝업

씨디씨골프 앤 스포츠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 브릿존에서 2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골프(MINI GOLF) 4단계 퍼팅존 설치와 함께 아티스트의 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미니골프(MINI GOLF)는 크랙 앤 칼 골프의 아카이빙 문화체험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문화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것을 취지로 한다. 또한 현지에 크랙앤칼(Carig & Karl)의 아트적인 요소를 모디파이했다.

현재 크랙앤칼이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는 영국의 금융중심지인 '카나리 워프 (Canary Wharf)'에서9개의 홀을 아티스틱한 조형물과 미니골프라는 문화체험을 결합하여 현재 체험 및 전시 중이며, 10월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공간 조닝위치에서 아티스트 크랙 앤 칼의 아트웍으로 드로잉된 프렌즈 포트레잇(초상화)인 스눕독(Snoop Dogg), 존 레논(John Lennon),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등의 얼굴을 모티브로 다양한 색채로 드로잉된 일러스트 작품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브랜드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워와 함께 팝업소식을 간단하게 스토리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고, 2~4단계별 경품도 제공하고 있다.

23일에는 크랙 앤 칼 골프의 엠버서더이자 골프테이너로 활약하는 JTBC골프테이너인 고경민프로의 레슨 강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신제품들은 총 11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크랙 앤 칼 골프 공식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