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 'We!' 뮤비티저 공개…'현실-가상 초월' 소통 첫 발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버추얼 프로젝트 유닛 'Priz-V(프리즈브이)'가 경쾌한 치어리딩 비주얼과 함께, 현실과 가상을 초월한 순수공감 첫 시작을 예고했다.

22일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도기욱)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프로젝트 유닛 'Priz-V(프리즈브이)'의 첫 디지털 싱글 'We! (with you)'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몰입감 있는 그래픽으로 구현된 학교배경과 함께, 치어리더로 변신한 'Priz-V(프리즈브이)'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청량상쾌한 매력을 표현하는 각 멤버들의 클로즈업 컷과 함께, 경쾌한 리듬과 밝은 멜로디 위로 펼쳐지는 청량한 보이스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프리즈브이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버튜버 5인(구슬요, 따린, 모라라, 엘시, 해리)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이들은 '너와 함께할 때 진짜 나를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곡 'We! (with you)'와 함께,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버추얼 아티스트로서 소통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프리즈브이는 오는 24일 정오 데뷔곡 'We! (with you)'를 발표한다. 이후 5월3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팬콘서트를 통해 공식행보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