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립닷컴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7.7 메가 세일(Summer Mega Sale)’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교통, 통신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여름 한정 프로모션으로, 일자별·시간대별로 다양한 상품과 앱 전용 할인 쿠폰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서울-오사카, 오키나와, 다낭 등 인기 노선 편도 항공권을 1만7,000원에 선착순 판매하며, 서울-제주 왕복 항공권은 7,700원에 제공된다. 호텔 부문에서는 서울, 부산, 제주, 삿포로, 후쿠오카 등 한국·일본 주요 호텔을 3만 원에 예약할 수 있는 깜짝딜이 마련됐다.
매일 오후 3시에는 남이섬,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상하이 디즈니랜드, 타이베이 101 등 아시아 주요 명소의 입장권을 최대 반값 또는 1+1 특가로 판매한다. 일본 교통 패스와 글로벌 eSIM 카드 특가 딜도 선보이며, 중국 고속열차와 렌터카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항공권, 호텔, 투어 상품을 대상으로 앱 전용 쿠폰도 지급된다. 2인 이상 항공권 및 2박 이상 호텔 예약 시 최대 1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투어&티켓은 최대 7,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트립닷컴은 “이번 메가 세일은 여름휴가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숙박, 교통, 관광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할인으로 알찬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립닷컴은 여름 광고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 여름편’을 통해 호텔 최저가 보장제와 VIP 라운지 혜택 등을 소개하고 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