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협업 상품 출시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협업 컬렉션 상품.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협업 컬렉션 상품.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국내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손잡고 협업 컬렉션 7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키티버니포니 특유의 색감과 패턴을 케이스티파이의 테크 액세서리 디자인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한 포니 디자인과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버니 디자인 등 시즌 한정 요소도 포함돼 있다.

지원 모델은 갤럭시S25시리즈, 갤럭시Z폴더블 시리즈, 아이폰17시리즈 등 최신 스마트폰 라인업이다. 폰 케이스 외에도 이어버드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홀더 스탠드, 카드 지갑, 그립 홀더, 키체인 태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군으로 확장됐다.

오프라인 매장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케이스티파이 일부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키티버니포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제품 1개 구매 고객에게 스트링 파우치(XS 사이즈)를 선착순 증정하며, 컬렉션 폰 케이스를 포함해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트링 파우치(S 사이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케이스티파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홈 & 라이프스타일 제품 위주로 전개했던 키티버니포니가 테크 액세서리 분야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내 손안에 펼쳐지는 패턴의 즐거움을 오롯이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국내 1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