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광주 상무점’ 신규 오픈

시몬스 침대, ‘광주 상무점’ 신규 오픈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광주 상무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광주 상무점은 광주 서구 쌍촌동 인근 거주 고객의 접근성이 높으며,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퍼니처 및 베딩을 선보인다.

1, 2층으로 구성된 광주 상무점에서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을 만나볼 수 있다. 테크니컬 존에서는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리점에서는 ‘이터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구매 시 10%, ‘바이브(Vive)’, ‘자스민(Jasmine)’, ‘레이븐(Raven)’ 구매 시 5%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