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Korea, 올쇼TV서 "국내외 선진기업 사례로 알아보는 기업형 AR 도입 성공 전략"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PTC Korea, 올쇼TV서 "국내외 선진기업 사례로 알아보는 기업형 AR 도입 성공 전략" 소개

PTC Korea는 12월 17일(화)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올쇼TV에서 기업형 AR 도입 성공 전략을 소개한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도래로 AR 기술은 사물인터넷(IoT), AI(인공지능) 그리고 빅데이터 등과의 융복합을 통해 산업별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기술로 활용되며 그 범위가 확장되고 있다. 특히, AR은 제조업 최대 화두인 스마트팩토리(Smart Factory)의 핵심기술로 부상하며 이미 AR 기술을 도입한 선진 기업들은 직무 교육을 효율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PTC Korea는 AR을 도입한 국내외 선진기업의 사례를 기반으로 기업형 AR 도입 전략을 소개하고자 한다. PTC AR 전문가와 국내 제조기업에서 공통적으로 직면한 위기와 해결 방법을 실시간으로 논의하며 기업 성장 혁신 전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할 예정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올쇼TV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