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반기 인기상품] 마케팅우수-메모렛/무선 충전 거치대/LH-7

[2019 하반기 인기상품] 마케팅우수-메모렛/무선 충전 거치대/LH-7

디지털 액세서리 전문 기업 메모렛(박부국 대표)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무선 충전 거치대 LH-7이 하반기 인기상품에 선정됐다. 이 제품은 관절형 볼헤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360도 다양한 방향으로 회전이 가능하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랫동안 부착되는 나노패드를 적용한 안전한 무선 거치대다.

나노패드는 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많은 수의 미세한 흡착판이 있어서 유리, 금속 표면, 화이트보드 그리고 거울 등 표면이 매끄러운 곳에 부착 시 강한 밀착력으로 물체를 고정시켜주는 패드다. 기존 자석식 패드는 철판으로 구성되어 무선 충전을 할 수 없는 단점이 있었다. 나노패드는 강력한 흡착력으로 거치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적합한 제품이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며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해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선 충전기며 또한 스크래치가 나거나 찐득거리지 않는 편리한 거치대다.

거치대를 고정하기 위해 강력한 접착력을 가진 3M 테이프를 사용해 차량, 책상, 벽면에서도 활용이 가능해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5W 일반 무선 충전만 지원한다. 고속 충전 기능을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스마트폰도 사용이 가능한데 일반 충전 속도로 충전된다. 사용시 주의사항은 스마트폰 기기에 따라 무선충전 코일 위치가 다를 수 있으니 가로방향 또는 세로 방향으로 자신의 스마트폰 코일 위치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이 제품은 과열, 과충전, 방전, 합선을 보호하는 안전한 설계로 제작됐고 스마트한 보호회로가 탑재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학교, 관공서, 단체등 사은품 및 납품시 로고 디자인 인쇄가 가능하다. 판촉활동이나 홍보활동, 기념품 제작시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 KC 적합 등록 제품으로 메모렛 자체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모렛 관계자는 “제품을 출시하자마자 기업체 특판, 판촉업체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며 “그동안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메모렛 제품 인지도 상승 효과로 온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특판 및 판촉 시장에서도 선물로 인기가 좋다.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손난로 보조배터리뿐만 아니라 무선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지혜기자 jihy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