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드햇, 올쇼TV서 데브옵스를 위한 컨테이너 및 강화 기술 소개

한국레드햇, 올쇼TV서 데브옵스를 위한 컨테이너 및 강화 기술 소개

한국레드햇은 1월 21일(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올쇼TV에서 "DevSecOps : 데브옵스를 위한 컨테이너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강화 방안"을 소개한다.

오픈소스 또는 상용 소프트웨어이든 상관없이 보안은 중요한 사항이며, 기업의 전반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아키텍처와 여정 전반에 걸쳐 항상 보안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디지털 비즈니스의 구축 사례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신속한 대외 서비스 제공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해킹 및 사이버 범죄의 시도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갈수록 정교해지고 있다.

이에, 새롭게 구축 및 운영되는 컨테이너 클라우드 및 다양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상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는 더욱 중요해지고 어려워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오늘날 기업은 컨테이너 플랫폼 환경과 개발, 테스트, 운영 환경 및 인프라스트럭처 컴포넌트를 아울러, DevOps 운영 전반에 대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강화를 관리하고 집중해야 한다.

이번 웨비나에서 한국레드햇은 DevOps + Security인 DevSecOps를 구현하는 실제 구성 및 강화를 위한 기술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웨비나 홈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