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설 선물 프로모션 진행

드시모네 설 선물세트.
드시모네 설 선물세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조규윤)이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겐 특별한 드시모네' 패키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드시모네 설 특별 선물세트는 성인용과 키즈용으로 구성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코스메틱 브랜드 '바르는 유산균 바유(Ba.U)'를 비롯해 제주 소품숍 '팰롱팰롱 빛나는'과 협업한 '바유&팰롱팰롱 빛나는 스페셜 에디션' 수제 비누를 더해 소중한 사람의 장 건강과 피부 보습까지 챙길 수 있다.

패밀리 케어 세트는 '드시모네 4500 세트A'와 '드시모네 캡슐 세트B'로 구성됐다. 선물 받을 사람의 장 건강 상태를 고려해 세트를 선택하면 드시모네 4500 트라이얼 키트(체험분)과 '바유&팰롱팰롱 빛나는 스페셜 에디션' 수제 비누 세트가 함께 발송된다.

키즈 케어 세트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세트A'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향 세트B' '드시모네 키즈 쿠키크림향 세트C'로 구성됐다. 선택한 패키지와 동일한 트라이얼 키트와 '바유&팰롱팰롱 빛나는 스페셜 에디션' 수제 비누 세트가 추가된다.

바이오일레븐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모든 선물세트에 메시지 스티커를 동봉했다. 이번 설 프로모션 선물세트는 27일까지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판매되며, 전 제품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된다.

바이오일레븐 측은 “명절을 맞아 주변에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맞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특별 할인율이 적용된 드시모네 선물 패키지와 메시지 스티커를 통해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과 장 건강을 가족, 친지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살아 있는 8종 유익균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20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