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코리아, 올쇼TV서 '개발기간 줄이는 고성능 DC-DC 최적 설계법' 소개한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바이코코리아, 올쇼TV서 '개발기간 줄이는 고성능 DC-DC 최적 설계법' 소개한다

바이코코리아는 3월 5일(목) 오후 2시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모듈러 DC-DC 시스템을 설계하는 올바른 방법'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전원은 전자제품의 심장으로, 개발자들은 신뢰성있는 전원의 개발과 함께 개발시간도 단축해야 한다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문제는 신뢰성이 검증된 파워모듈(Power module)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신뢰성이 높은 파워모듈은 개발기간을 단축하고 높은 성능과 전원의 소형, 경량화를 실현한다.

한편, DC-DC 변환의 기본 원리는 잘 알려져 있지만 실제 시스템은 단순한 DC-DC 컨버터 이상을 구성한다. 바이코코리아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모듈러 전원 부품의 강자 바이코의 제품을 활용한 일반화된 사례 연구를 통한 DC-DC 시스템 설계의 세부 사항을 검토한다. 또한 전원을 효율적으로 변환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안도 알아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쇼TV 홈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