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 6월 5일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 6월 5일 개최

인공지능(AI) 컨택센터(콜센터)가 전 세계적으로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가 6월 5일(금) 쉐라톤 디큐브시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이 공동 주최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컨퍼런스’는 다양화하고 있는 기업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신속한 소비자 요구를 해결해주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활용 기술이 소개될 예정이다.

'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 6월 5일 개최

주요 발표기업은 키노트 세션에 △솔트룩스 이경일 대표의 협동형 AI,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한 혁신 △젠데스크 김지현 대표의 머신러닝 기반 Answer Bot을 활용한 고객지원 전략 △제네시스 이성훈 이사의 진정한 개인화 서비스를 위한 Experience-as-a-Service라는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오후 세션에는 △AI 효과를 극대화하는 RPA와 컨택센터 적용 사례(유아이패스, 이봉선 전무) △최고 품질의 무중단 AI서비스를 위한 IT인프라 구축(스트라투스, 김지영 차장) △AI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경험 혁신 및 컨택 센터 효율화 사례(포티투마루, 도강호 팀장 ) △공공기관, 금융분야의 AI차세대 컨택센터 구축사례의 발표 등 컨택센터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클라우드 디지털 혁신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에 대한 인사이트도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컨택센터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