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더존비즈온, "비즈니스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경쟁력 혁신 전략" 소개

[올쇼TV]더존비즈온, "비즈니스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경쟁력 혁신 전략" 소개

더존비즈온은 4월 9일(목) 오후 3시 올쇼TV에서 'WEHAGO로 살펴보는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비즈니스 플랫폼 도입 및 활용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산업 전반이 재정의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기업은 혁신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통해 새로운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동시에 기업의 경영전략을 비롯해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 모델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근본을 변화시키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의 니즈에도 직면해있다. 이 같은 기업의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서 비즈니스 플랫폼은 중요한 역할을 기대받고 있다.

[올쇼TV]더존비즈온, "비즈니스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경쟁력 혁신 전략" 소개

이에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비즈니스 통합 플랫폼인 WEHAGO를 통해 기업의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기업 경영 고도화, 고객관계 강화 등 비즈니스 개선에 필요한 다양한 물리적 요소들을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의 플랫폼으로 디지털화하고,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고객 경험 기반으로 혁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나아가, 플랫폼 효과(Platform Effect)의 폭넓은 고객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공급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 효과(Network Effect)를 창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더존비즈온은 WEHAGO 플랫폼을 통해 기업 경쟁력 향상에 필요한 혁신 요소를 확인하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가능성을 진단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6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