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LG유플러스와 Nreal이 함께하는 AR글래스를 통한 앱개발 세미나' 5일 생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LG유플러스와 Nreal이 함께하는 AR글래스를 통한 앱개발 세미나' 5일 생방송

LG유플러스가 Nreal은 6월 5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R글래스를 통한 앱개발'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기업시장에 특화된 AR글래스 경쟁 환경 속에서 LG유플러스는 Nreal과 협력해 일반 사용자를 위한 '가볍고 사용하기 편한' AR글래스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 5G서비스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눈앞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향후 출시 예정인 AR글래스를 활용, 사업 담당자 및 개발자가 직접 참여하고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첫 세션에서는 LG유플러스가 출시하는 AR글래스에 대하여 소개한다. AR글래스의 컨셉과 구성, 그리고 이를 통해 구현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에 대하여 안내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AR글래스를 활용하여 여러분께서 직접 자유롭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실 수 있는 SDK 및 Developer Kit에 대해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