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0] 네임포네임, 다양한 펫티켓 제품 소개

로즈벨 반려견 제품
로즈벨 반려견 제품

반려동물문화 형성의 선도 기업 네임포네임은 오는 7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와펫, 리드줄, 인식표 등 다양한 펫티켓 용품을 선보인다.

커스텀이 가능한 와펜과 리드줄은 반려동물의 성격과 행동을 자수로 표현 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와펜의 경우 보풀 방지 부직포에 자수를 놓았으며 강력한 벨크로로 제작돼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세탁이 가능하며 무게가 가벼워 산책 시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마이펫페어 2020] 네임포네임, 다양한 펫티켓 제품 소개

네임포네임은 제품 판매를 넘어 소셜이펙트를 만들고 있다. 반려동물의 인식이 아직 부족한 한국에서 올바른 반려 문화 확산, 생명의 존중, 펫티켓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 달리고 있다. 2021년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홈 IOT제품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네임포네임의 김다혜 대표는 “소비자가 성장시켜주는 최고의 반려동물문화기업이 되는 것이 네임포네임의 꿈”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