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0] 우진테크놀러지, 치약없이 물만묻혀 사용하는 백금칫솔 소개

[마이펫페어 2020] 우진테크놀러지, 치약없이 물만묻혀 사용하는 백금칫솔 소개

반려동물 구강 케어 전문기업 우진테크놀러지/백금칫솔은 오는 7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백금칫솔을 선보인다.

일본 펫 나노 백금칫솔(백금나노 반려동물용 칫솔, 치약 없이 물만 묻혀 사용하는 칫솔)은 개발국인 일본을 비롯하여 유럽, 미주 지역에서 반려동물 구강 케어 인기 상품이다.

나노 바이오기술로 백금을 촉매해 세계 최초로 일본에서 칫솔모에 백금입자를 배합한 반려동물 전용 칫솔이다. 치약 없이 물만 묻혀 사용을 하여도 입 냄새, 치주염 예방, 치석 제거에 효능이 있으며 특히 치석 속에 있는 침의 우식병원균 제거에 효과가 있는 칫솔로 개발국인 일본치과협회에서 안전성과 효능의 검증을 마쳤다. 일본/유럽/미주/대만에서 널리 애용하고 있으며, 또한 유럽동물치과협회에서 적극 권장하는 칫솔로, 이번 2020년 송도 마이펫 페어를 통해 백금나노 반려동물용 칫솔을 소개한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