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보기만 하는 감시는 이제 그만! 국내외 사례로 보는 스마트 보안 트렌드

[올쇼TV]보기만 하는 감시는 이제 그만! 국내외 사례로 보는 스마트 보안 트렌드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는 7월 8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앞서가는 기업과 조직의 스마트한 보안 운영 및 비즈니스 개선 사례 소개'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감시 카메라의 기능이 크게 향상됨에 따라, 감시 카메라는 IoT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또한 머신러닝 및 딥러닝의 도입으로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용자들이 감시 영상을 녹화해 두었다가 사후 조사와 처리를 위한 증거 자료로 사용하는 데 그치고 있다. 분석 솔루션을 이용해 영상 자료를 분석하는 기업들도 많이 늘었지만, 그 결과물을 보안 및 비즈니스 개선에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올쇼TV]보기만 하는 감시는 이제 그만! 국내외 사례로 보는 스마트 보안 트렌드

영상 보안 시스템을 스마트하게 활용하면, 사후 처리가 아닌 적극적인 사전 대응으로 사건의 진행을 억제해 피해를 예방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현장의 상황을 이끌 수 있다. 고객의 행동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해 매출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감시 카메라를 넘어 분석 솔루션, 오디오, 접근 제어 등 다양한 솔루션과 장치를 스마트하게 통합함으로써 현장의 보안을 개선하고 사람의 안전을 강화하며 일상의 운영을 최적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산업체, 지자체, 공공시설, 리테일, 공항, 항만, 은행, 학교, 병원 등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고객들이 이미 그 혜택을 체감하고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 Axis는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도입해 어떤 효과와 이점을 즉각적으로 누릴 수 있는지,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조직들의 실제 사례를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2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